민감한 피부의 아이니깐,

아라우 베이비는 섬세한 아기 피부에 사용하는 제품의 품질에 대해 걱정하는 부모님의 마음을 담아 만들고 있습니다.

아라우 베이비의 제품은 천연 식물 성분으로 만들기 때문에 알레르기를 유발하는 성분이 들어 있지 않습니다.

천연 허브 에센셜 오일과 추출물은섬세한 아기 피부와 잘 맞으며, 자연스러운 향을 제공합니다.


진실된 무첨가

일부 무첨가 세제라고 "안전하다" 하더라도 다양한 합성 첨가물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아라우 베이비는 가족의 안전과 편안함이 가장 중요하기 때문에 석유 합성 계면 활성제, 인산염, 염산염, 합성 향료, 인공 색소 및 자극을 유발할 수 있는 방부제가 전혀 들어 있지 않습니다.
또한, 아라우 베이비는 100% 식물 성분에서 추출한 원료만 사용기 때문에 섬세한 아기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일부 Arau Baby 제품은 피부 자극 및
알레르기 검사를 진행합니다.

향상된 팩키지 디자인

아라우 베이비는 용기를 선택함에 있어서도 편리한 사용에 더욱 중점을 두었습니다.
아라우 베이비 바디 워시 용는 부모님이 아이를 한손으로 안고 한손으로 쉽게 잡을 수 있습니다.
또한, 아라우 베이비 모이스춰라이징 로션 및 크림은 한손으로 손쉽게 열고 닫을 수 있는 원터치 캡을 적용하였습니다.

천연 허브 함유

아라우 베이비는 제품별로 엄선된 천연 허브(천연 추출물)을 혼합하여 제작합니다.
예를 들어 세탁용 비누에는 손을 보호하기 위해 알로에 추출물이 함유 되어 있으며, 바디샤워에는 보습 효과가 뛰어난 차조기 추출물 & 로즈마리 추출물 등이 함유되어 있으며, 편리성을 더욱 높였습니다.
또한, 일반 합성 향료와 달리 천연 식물에서 추출하여 자연스럽고 산뜻한 향을 느끼 실 수 있습니다.

천연 허브의 주요 특징

라벤더 오일

라벤더 오일의 진정 효과가 알려지면서 스트레스로 인한 긴장된 마음과 몸을 이완시키는 동시에 살균, 항균효과를 위해 사용되고 있습니다.

스피어 민트 오일

고대 그리스에서 신체의 활력과 원기회복을 위해 목욕 첨가제로 사용하였으며, 상쾌한 향을 가지고 있어 구강 케어, 식품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라임 오일

비타민C가 풍부하고, 상쾌하게 톡 쏘는 듯한 향으로 기분 전환 및 피부를 진정 작용이 있어 음료의 향, 칵테일 등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박하 오일

박하 오일은 산뜻한 청량감 있는 향기가 특징입니다.예전부터 약용과 요리용으로 사용하였으며, 고대 이집트에서는 소화불량 등 질병치료와 방부제로, 고대 로마에서는 음식의 향신료와 목욕, 화장품의 향료로 사용하였습니다.

제라늄 오일

남아프리카가 원산지로 주로 향수의 향료로 사용하는 허브과 식물입니다. 장미와 비슷한 향기로 우울한 마음을 진정시켜 감정의 균형을 잡을 수 있게 도와주며, 호르몬의 균형을 도와 생리 과다, 우울증 등을 완화시키는데 사용되고 있습니다.

차조기 잎 추출물

오래전부터 일본에서 중용되고 있는 허브입니다. 어패류에 대한 해독 성분이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항 알레르기 및 소염 작용에 대한 연구가 이뤄지고 있으며, 저자극 화장품 등의 원료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로즈마리 오일

순환을 자극하여 근육, 관절의 피로와 통증을 감소시키며, 피부의 혈액 순환을 돕고, 모발 성장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헝가리 왕비가 로즈마리를 사용한 스킨으로 젊었던 모습을 되찾았다고하여 스킨 케어 제품에 많이 사용합니다.

카밀레(캐모마일) 오일

달콤한 향을 가진 캐모마일 오일은 알레르기, 여드름, 습진, 건선, 피부염과 같은 피부 상태의 진정 완화시키는 용도로 사용되고 있습니다.

세이지(샐비어)

강한 풀향을 가지고 있고, 오래전부터 약용식물로 사용되었습니다. 염증 부위의 찜질 또는 눈에 들어간 이물질 제거용으로 사용하거나, 염증을 완화시키고 피지를 조절하는 효과가 있어 피부 발진, 지루성 두피 증상 완화에 사용되고 있습니다.

친환경

물에 씻겨저 나가는 세제는 미생물에 의해서 빠르게 분해되어 환경에 이롭습니다. 또한 주원료인 팜유는 생산지의 환경 등을 배려하여 인증된 팜유만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Save the Children

아라우 제품 매출의 일부를 세계 약 120개국 이상에서 활동하는 민간의 유엔 원조 단체(NGO) "세이브 더 칠드런"를 지원하고 있습니다.